신세계백화점 영등포 지점에 아카렌가 베이커리 팝업스토어가 선보였다. 충남 당진에 본점을 둔 아카렌가는 압구정 갤러리아, 더현대 등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영등포 팝업스토어는 3월 10일부터 5월 31일까지 패션관 지하 1층 푸드 델리코너 올리브영 맞은편에서 열린다.

아카렌가 소금빵은 선물용 세트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명란콤보, 초코콤보, 클래식 세트 등 다양한 세트가 마련되어 있다. 깔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 좋은 선택이다.

아카렌가는 클래식, 명란, 초코, 쿠키 등 4종류의 소금빵을 판매한다. 매장에서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여러 차례 빵을 생산하고 있다. 프랑스산 발효버터와 게랑드 소금을 사용한 아카렌가 소금빵은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

당진 본점에서도 직접 사 먹어본 후기에 따르면 아카렌가 소금빵은 맛있었으나, 갤러리아에서 사 먹은 것보다는 본점에서 먹은 것이 더 맛있었다고 한다. 아카렌가는 퀄리티가 좋은 빵집으로 추천되며, 당진까지 가기 어려운 이들에게 팝업스토어를 찾는 것이 좋다고 한다.

아카렌가베이커리 본점은 충청남도 당진시 읍내동 1581 서흥빌딩 102호에 위치해 있으며, 연락처는 0507-1380-8896이다.